나의아저씨 나라 헬로비너스 출신이었어? 송새벽과 환상호흡!

나의아저씨 나라 헬로비너스 출신이었어? 송새벽과 환상호흡!





tvN 드라마 나의아저씨 주인공 아이유X이선균 케미를 넘어서서 또 하나의 커플,

나의아저씨 나라 송새벽 커플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나의아저씨 나라 송새벽은 각각 유라, 기훈 역할을 맡고 있으며

기대를 한몸에 받는 촉망받는 영화감독과 신인배우로 만난 바 있다.

이들은 서로를 탓하며 자신들이 망가졌다며,

장편영화 한편 못찍은, 지금은 청소업체를 하고 있는 망가진 "기훈"

오디션장만 가면 죽을 것 같은 괴로움을 가진 만년 신인배우 "유라"로 열연 중이다.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빌라 청소를 하는 기훈을 본 이후로 유라는 무슨 이유인지 

그의 곁을 맴돌며 해맑게 기훈의 속을 긁었다.

소리도 질러보고 화도 내봤지만 계속해서 찾아오는 그녀.





망가짐으로 위로를 받는 다소 독특한 캐릭터와

시원시원한 마스크, 우월한 몸매 덕분인지 수차례 검색창에 오른 바 있다.

모델 혹은 연기자 출신인 줄 알았으니

나의아저씨 나라 는 헬로비너스 출신 아이돌 가수이다.






헬로비너스 나라 는 나의아저씨 유라 역할을 맡으며 

연기자로서도 확실히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회가 거듭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수목 드라마로서 안방 극장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나의아저씨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나의아저씨 유라 역을 맡은 나라는 

아이돌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하여 여러 앨범을 낸 바 있다.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배우 소속사인 판타지오와 함께 가수와 연기자로서

여러 가수의 피처링에 참여한 바 있으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설현에 이은 SK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더욱더 두꺼운 팬층을 형성했다.



나라는 가수활동 이외에도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슬로우비디오>,<쎄시봉> 과 

헬로비너스 외 타 가수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