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love me 컴백 타이틀곡, 1등 점령할만 하네!

뉴이스트 love me 컴백 타이틀곡, 1등 점령할만 하네!

보이그룹 뉴이스트 컴백 소식이 화제다. '사랑'이라는 주제를 담아낸 미니 7집 'The Table(더테이블)'로 더욱더 러블리하게 컴백했다. 새로운 시도와 함께 지금까지 보여줬던 뉴이스트의 음아과는 결이 다른 확실한 차별화를 보여주며 더욱더 달콤하게 돌아온 뉴이스트의 무대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뉴이스트 컴백 타이틀곡 Love me 는 경쾌한 휘파람 소리와 함께 휘파람을 부는 듯한 안무로 시작된다. 뉴이스트의 밝은 에너지를 한껏 담아냈으며 멤버들이 직접 안무 킬링포인트를 "휘파람을 부는 듯한 안무"로 꼽은 만큼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뉴이스트 다섯멤버들이 함께 만드는 퍼포먼스는 흥이 넘치며, 기존의 뉴이스트 안무와는 다른 느낌의 색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완벽히 장악했다. 절제된 매력과 부드러운 춤선 등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스윗함을 배가시켰다. 

뉴이스트의 각양각색 매력을 강조한 스타일링과 훈훈한 비주얼은 덤이다.

 

타이틀곡 Love me와 함께 선보인 수록곡인 '밤새'에서는 뉴이스트의 감성넘치는 면모를 확인하 ㄹ수 있다. 뉴이스트의 전매특허인 절제된 섹시미를 뿜어내며 문득 떠오르는 지난 사랑의 순간을 담은 EDM POP 장르의 곡이다. 뉴이스트는 컴백과 동시에 몽환적인 분위기와 청량과 몽환을 넘나드는 완벽한 컨셉 소화력으로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1일 발매한 뉴이스트 컴백 미니 7집 The table은 발매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각종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점령했다. 음반 부문 주간 차트 (10월 21일~10월27일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에 이어 또 한번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The Table은 신나라 레코드, 인터파크 음반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핫트랙스등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대세 그룹의 위엄을 실감케 했다. 뉴이스트 컴백 타이틀곡 "Love me"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정상에 올라섰고 국내와 더불어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청량함, 달콤함, 몽환, 절제된 섹시미로 무장한 뉴이스트는 이들만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컴백했다. 뉴이스트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어떠한 새롭고 다양한 기록을 써 내려 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미니 7집 The Table의 타이틀곡 Love me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뮤비 및 음원 감상이 가능하다.

 

 

뉴이스트 컴백 타이틀곡 "love m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