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101 시청률 순위부터 화제 멤버까지 A to Z

프로듀스 x101 순위 센터부터 화제 멤버까지 A to Z

2016년 아이오아이, 2017년 워너원, 2018년 아이즈원을 배출하며 프로듀스 101 시즌4, "프로듀스 X101"방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프로듀스 x101은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여자 아이돌 그룹-남자아이돌 그룹 번갈아 탄생시키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남자연습생들이 출연하며 제 2의 워너원이 탄생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기 다른 소속사의 다른 능력치를 갖고 있는 연습생들과 이전에 데뷔했던 전 아이돌그룹 멤버들의 도전을 프로듀스 101이 이뤄주는 것이다. 일명 국민 PD라 불리는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아이돌 연습생들의 순위가 매겨지는 만큼 더욱더 데뷔와 동시에 큰 관심과 사랑을 받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게 된다는 것은 피땀흘려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이돌 연습생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5월 첫주 막을 올린 프로듀스 x101 시즌4는 시청률 1.45%를 기록하며 전 시즌보다 높은 시청률로 이번 시즌의 첫방송붜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였다. 1539 타겟 시청률과 2049 남녀 시청률 역시 1위를 차지하며 101명의 연습생들을 향한

식지 않는 국민프로듀서의 관심을 입증했다고볼 수 있다. 2회 시청률은 2.3%를 길고하며 프로듀스 x101 시청률 상승 분위기가 계속해서 이어질지 역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프로듀스 x101 방송 이후 차세대 보이그룹의 주축이 될 멤버 이름들이 속속 검색어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실력으로 송형준, 이은상, 김요한 등 이미 네티즌들의 반응은 후끈했다.

투표수 역시 역대 시즌을 통틀어 최다를 경신했다.

이번 시즌에 두드러지는 부분은 현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선호와 이유진의 아이돌 그룹에의 도전이다.

배우로서가 아닌 본래 아이돌이 되기위해 연습에 매진했던 그들이었지만, 가슴 한켠에 묻어두고 있던 아이돌 그룹에 대한 꿈을 접지 않고 프로듀스 x101에 도전을 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캐나다, 태국, 중국 등 각 나라에서 한국에서 아이돌 데뷔를 위해 프로듀스 101을 찾아온 연습생 또한 다수였다.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탈바꿈할 차세대 워너원이 등장할지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출연중인 연습생들의 존재감과 화제성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 

 

 

현재 G마켓에서 본인이 픽한 연습생에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프로듀스 x101 순위 1등~10등 상위권 싸움이 치열하다.

2주 연속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에도 등극한 프로그램인만큼 이미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듀스 x101이 또 어떤 감동신화를 써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 x101으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영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