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 경주 위치는? 화제성 최고 예능이 돌아왔다!

강식당2 경주 위치는? 화제성 최고 예능이 돌아왔다! 

따뜻한 계절에 돌아오겠다던 강식당2가 정말 컴백했다. 오늘(4일) 영업 개시를 한 강식당2는 인산인해로, 수백명 인파가 몰렸다고 전해진다. 이번 강식당2 촬영지는 경주이다. 시즌 1과 다르게 강식당2는 100% 추첨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당일 영업에 대한 추첨이며, 매일 추첨권 배부 및 당첨자 연락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점권은 영업일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배부되며, 오전 11시에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을 받은 후 식당에 방문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한편, 강호동이 직접 추첨권을 뽑는 모습의 사진이 게시되며,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식당2 측은 당일 한정된 재료와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많은 분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점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강식당2 경주 촬영지는 화랑교육원 한옥 카페이다. 제작진은 장소를 비공개로 하려 했으나 전날 누리꾼들 사이에서 정보가 펴졌고 오늘 해가 뜨기 전부터 대기줄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한 누리꾼은 "세벽 4시에 왔는데 대기 번호가 33번이다."라고 밝혔다. 서울 등 먼 타지에서도 강식당2를 방문하기 위해 경주를 찾았으며 이미 수백명의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서울 외에도 각 타지에서 강식당2 경주 식당을 찾기 위해 각지에서 모여들었다. 

 

한편 강식당은 윤식당을 모티브로, 사장이 손님보다 더 먹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신서유기 외전으로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강식당 시즌1에서는 경양식당을 운영하며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강호동까스, 미니미니 귀여운 사이즈의 이수근까스, 흑돼지 라면, 김밥, 오므라이스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고 손님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한편 강식당2는 5월 31일 방영예정이며, 오늘 4일부터 영업을 개시해 방영전부터 이미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새벽부터 대기줄을 서는 손님들로 가득한 강식당2, 규현의 복귀설까지 떠오르며 여전한 화제성을 과시했다.

출연진으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