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첫방송 시청률 월화드라마 1위 등극!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첫방송 시청률 월화드라마 1위 등극!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가 지난 5일 첫방송 됐다. 배우 연우진, 송재림을 비롯해 아이돌로서 연기자 첫 발을 내딛는 김세정, 티아라 출신의 지연의 오랜만의 복귀작이기에 더욱 화제가 됐다.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줄거리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미스터리와 로맨틱코미디가 결합된 복합 장르이다.

 

그 중에서도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물관계도 핵심인물인 김세정은 사고로 인해 세달치 기억을 잃은 팀파니스트를 연기한다. 내세울 스펙은 없지만 마음만은 건강해 오디션에 백 번 떨어져도 백 한번 면접을 보러가는 불굴의 의지를 가진 인물이다. 김세정은 드라마 첫 연기 도전에 앞서 드라마 촬영 전까지 주 2회정도 팀파니스트 연주를 위해 레슨을 받았다고

알려졌다. 

 

김세정은 첫 회부터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생계를 이어나가는 취준생의 모습, 남자친구의 배신으로 인한 상처와 이별의 아픔에 눈물 흘리는 모습까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완벽히 자극했다. 주사를 부리는 망가지는 연기까지도 사랑스럽게 소화해냈다.

한편 연우진이 분한 장윤 역할은 미스터리 음치 알바생으로 마성의 독설가 등장인물로 캐스팅됐다. 외모와 달리 수려한 음치 실력(?)으로 불면으로 잠 못드는 김세정(홍이영)의 이브닝콜을 해주는 미스터리 음치 알바생이다. 

첫회부터 김세정과 얽히며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더욱 흥미진진함을 불어넣을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물관계도의 핵심인물이다. 

오랜만에 연기자로 복귀한 지연 역시 시청자들이 반가워한 얼굴 중 하나이다. 하은주 역할로 분해 타고난 재능을 지닌 오케스트라 제 2바이올리니스트로 열연 하고 있다. 화려한 외모와 톡 쏘는 매력적인 성격으로 뭇 남성들의 로망이자 연애의 여왕다운 팜므파탈 바이올리니스트로서 찰떡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남주완 역에 분한 송재림은 걸음걸이 하나에도 온갖 구설과 지적이 따라붙지만 오히려 이러한 관심을 즐기는 인물이다. 그의 지휘는 황호랗고 아름다워 마성의 마에스트로 불린다. 남주완은 본인의 음악에 단호해 그의 표정과 행동이 변할 때마다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눈치를 보는 천상천하 유아독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 등장인물 김세정,연우진,지연,송재림은 각각 홍이영, 장윤, 하은주, 남주완 역할에 분해 각 오케스트라 단원으로서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로 얽히고 설킨 관계를 흥미롭고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너무도 다른 인생을 살아온 캐릭터들이 서로 사랑하고, 질투하고, 의심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너의 노래를 들려줘 줄거리에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네 청춘 남녀가 보여줄 환상의 음악과 케미스트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대단하다. 

첫방송만으로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에 등극하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오늘로 2회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방송 기간은 8월 5일~ 9월 24일로 3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영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