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아저씨 후속 "김비서가왜그럴까" 박서준x박민영 케미 기대돼

나의아저씨 후속 "김비서가왜그럴까" 박서준x박민영 케미 기대돼



tvN 나의아저씨 드라마가 앞으로 2회만을 남겨놓은 가운데

나의아저씨 후속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나의 아저씨 후속 드라마는 박서준 박민영 주연의 

김비서가 왜그럴까 로 메인티저가 공개되었다.





웹툰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기반으로 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더욱더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스트 부회장(박서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밀당 로맨스다. 




나의아저씨 드라마 분위기가 대체적으로 어둡고 딱딱한 분위기가 적지 않았던 만큼

이번 박서준 박민영 조합의 로코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박서준이 남자주인공을 맡으며 

윤식당에 이어 바로 바통을 받아 드라마에 출연하는 만큼

더 많은 여성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첫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게된

박민영 역시 이번 아의아저씨 후속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에서 어떤 활약과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나의아저씨 가 다소 어두운 드라마였으나 

이번 김비서가 왜그럴까 는 다소 말랑말랑하고 밝은 주제가 있어

처음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 같다며 관계자가 설명했다.




tvN이 선보이는 드라마들은 분명 다른 지상파와는 다른 결을 가지고 있기에

시청자들 역시 믿고 보는 케이블 드라마라는 공식을 만들어낼 만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컨텐츠 강국으로 거듭나고 있는 tvN이 이번에도 역시 

그에 걸맞는 안방극장을 섭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의아저씨 후속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오는 6월 6일 9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