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웹툰 드라마화 소식에 화제! 박서준 연기변신 기대돼

이태원 클라쓰 웹툰 드라마화 소식에 화제! 박서준 연기변신 기대돼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화 소식에 누리꾼들과 웹툰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박서준이 웹툰에서 바로 나온듯한 씽크로율 100%의 비주얼을 자랑했기 때문이다. 

27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측은 열혈 청춘 박새로이로 돌아온 박서준의 새로운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동며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에서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람을 그린 작품으로 이태원 클라쓰 웹툰 줄거리의 맥락을 크게 따른다. 그렇기 때문에 이태원 클라쓰 웹툰을 먼저 접한 대중들은 드라마에서의 이태원 클라쓰의 인물들과 줄거리가 어떻게 전개될 지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다믹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원작에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연기파 배우와 신예 배우들이 생동감을 더할 클래스가 다른 합류소식으로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이후 1년 6개월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박서준의 연기변신에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을 접수한 거침없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 역할에 분했다. 

이태원 클라쓰 등장인물 중 가장 주축인물인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그는 새로운 꿈의 도전을 시작한다. 맨몸 하나로 직접 일군 단밤 포차를 무대로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한 통쾌한 반격애 나선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청춘 2막이 화끈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머리스타일부터 분위기까지 웹툰 속 박새로이 인물 그 자체로 빙의한 박서준의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반짝이는 눈빛에서 낯섦과 설렘의 두근거림이 전해진다. 멋과 다양성, 자유가 공존하는 이태원이라는 장소에 매료된 박새로이의 이태원 입성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박서준은 이태원클라쓰로 복귀를 선택한 이유로 캐릭터의 매력을 꼽았다. 박서준은 "박새로이는 출연을 결심하게 된 가장 큰 이유다. 소신을 지키면서 열심히 살아가는 우직함이 매력적이었다. 그동안 맡았던 배역들과 또 다른 매력이 이기 때문에 연기적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밝히며 "누구에게도 휘둘리지 않고 주체적으로 살아가려는 모습은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서 "원작이 가진 통쾌한 재미와 가슴 벅찬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31일 첫방송 될 예정인 이태원클라쓰는 배우들이 직접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소신을 지키는 박새로이 캐릭터부터 주목받는 신예 김다미가 분한 '신이 내린 두뇌를 장착한 고지능 소시오패스 조이서 역할'의 캐릭터,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유재명의 요식업계 대기업 장가의 회장 '장대희'역할, 권나라가 연기하는 박새로이의 첫사랑이자 비즈니스 라이벌인 오수아 역할 등 다양한 캐릭터의 변화무쌍함과 배경, 씽크로율을 보는 재미가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전했다. 

뿐만 아니라 웹툰 원작과 조금씩 다른 미묘한 차이를 발견하고 찾아내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밝혔다.

 

이태원클라쓰 등장인물 캐릭터 소개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2020년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은 쇼박스의 첫번째 제작 드라마이다. '택시운전사', '암살', '터컬'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다수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 제작사이기 때문에 첫 드라마 제작에 대한 대중의 관심 또한 뜨겁다. 

뿐만 아니라 박서준의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 김다미의 첫 드라마 주연, 아이돌에서 연기돌로 변신한 오수아의 차기작품, 연기장인 유재영의 출연작품이라는 점과 다양한 신예배우와 감초주연들의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3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