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승현 어머니와의 애틋함에 시청률 최고 기록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승현 어머니와의 애틋함에 시청률 최고 기록

 

 

KBS2TV 예능프로그램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시청률이 23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살림기를 담은 에능프로그램이다. 

지난 방영분은 최고 시청률 16%를 기록하면서 수요일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독보적인 시청률이다. 23주가 넘도록 시청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화졔의 예능이기도 하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승현 어머니가 아들의 신혼집을 급습한 에피소드가 화제이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지난편에서는 김승현 어머니가 결혼한 첫째 아들 김승현을 그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현 딸 수빈은 자신의 아빠를 그리워하는 할머니와 함께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방영됐다.

특히나 이번 방송분은 김승현이 그리워하는 어머니의 애틋한 마음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며 최고 시청률 16%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승현의 빈자리에 울적해하는 어머니와 어머니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가족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아침부터 반찬투정을 하는 가족들과 아옹다옹 했던 어머니는 기분이 상해 혼자 방으로 들어가 김승현에게 전화를 하는 모습이 나왔다.

그러나 김승현은 촬영 스케줄로 바쁘다며 급히 전화를 끊었고, 어머니는 아들에 대한 그리움에 울적한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다음날 아버지와 공장일을 하던 어머니는 줄곧 한숨을 내쉬며 우울해했다. 이를 본 아버지가 쇼핑을 하면서 기분을 풀라고 했지만 어머니는 쇼핑할 기분이 아니라며 이 마저도 마다했다. 집으로 돌아온 아버지는 좋아하는 쇼핑도 거절하면서 평소와 달라진 어머니를 걱정했고, 어머니의 기분을 풀어주라며 수빈에게 신용카드를 건냈다. 

 

어머니는 데이트를 하자는 수빈의 애교에 못이겨 못이기는 척 밖으로 외출했지만 "승현이네 집과 가깝다"라고 하는가 하면 슈핑 중에는 "승현이 사다 주면 좋겠다."라며 아들 생각만 할 뿐 기분이 나아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찾은 디저트 카페에서 점차 웃음과 기운을 되찾은 어머니는 김승현 부부에게 주고 싶다면서 음료와 디저트를 포장해 나왔다. 신혼집을 예고도 없이 불쑥 방문하면 안된다는 수빈의 만류에 어머니는 하는 수 없이 현관문 앞에 음식을 몰래 두고 돌아섰고, 승현을 보지 못한 아쉬움을 뒤로한채 집으로 향했다.

 

하지만 어머니가 집 앞에 왔다 간 사실을 알게 된 승현이 달려나와 두 사람을 불러 세웠고, 마침내 그리운 아들의 얼굴을 보자 울컥한 어머니는 눈시울을 붉혔다. 함께 식사를 하자는 승현과 부담을 주지 말자는 수빈 사이에서 갈등하던 어머니는 결국 집으로 발걸음을 돌렸고, 승현의 모습이 눈 앞에서 사라질 때까지 승현의 건강을 챙기며 말을이어가는 어머니의 모습이 방영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김승현은 지난 1997년 잡지 <렛츠>로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여 1998년 SBS 나어때 를 통해 배우로도 데뷔했다. 전성기를 달리던 중 미혼부임을 고백하며 충격을 안겼다. 이후 배우 생활에 있어 슬럼프를 겼었으나, 20여 년 만에 살림하는 남자 시즌2를 통해 대중들로부터 재조명을 받으며 가족들과 함께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2020년 1월 12일에는 방송프로그램 아로란 장정윤 작가와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며 달콤한 신혼을 누리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연애 에피소드와 신혼집 등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지난 방영분에서 "그동안 승현이 보고 살아왔는데 장가가더니 연락도 없다. 보고 싶은데 섭섭했다."고 전했으며 김승현 역시 '아들 보러 왔는데 제대로 보지도 못하시고 가는 뒷모습을 보고 마음이 짠했다. 앞으로 연락을 자주 드리고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 죄송하다."고 전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며 김승현에 대한 응원과 어머니에 대한 걱정, 더욱더 김승현의 팬이 됐다, 어머니의 마음이 공감된다. 라는 반응을 얻으며 살림남2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게 된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밤 10시 KBS2에서 방영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