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걸어요 몇부작? 등장인물부터 시청률까지 화제만발!

꽃길만 걸어요 몇부작? 등장인물부터 OST까지 화제만발!

 

저녁 일일 드라마 KBS1TV에서 성황리에 방영중인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같은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이다.

최윤소(강여원 역), 설정환(봉천동 역), 심지호(김지훈 역),정유민(황수지 역)을 비롯, 양희경(왕꼰닙 역), 김규철(강규철 역), 선우재덕(황병래 역), 경숙(구윤경 역), 조희봉(남일남 역), 정소영(남지영 역), 류담(장상문 역) 그리고 임지규(남동우 역 특별출연) 등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안방극장에 신선하고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진흙댁 시댁살이에 고군분투하는 프로 주부 강여원(최윤소), 사서 고생길을 걷는 열혈 국선 변호사 봉천동(썰정환), 안하무인 마이웨이로 시크 도도한 하나음료의 무남독녀 상속녀 황수지(정유민) 그리고 그런 황수지를 성공의 발판으로 삼으려는 김지훈(심지호)까지 각자의 캐릭터와 상황들이 그려져 앞으로 이들 네사람이 어떤 인역으로 엮일지에대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는 한편, 꽃길만 걸어요는 총 120부작으로 예정되어있다.

 

일일드라마답게 휘몰아치는 전개와 서사,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꽃길만 걸어요는 "일일드라마 명가" KBS의 대표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일드라마가 됐다. 

한편 최근 방영분인 17일 방송분인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분가 자금 1억 5천만원의 비밀을 알게 되고 충격받는 강여원(최윤소)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여원은 왕꼰닙(양희경)에게 "동우(임지규)씨 보낸 죄책감으로 가슴팍에 돌덩이를 안고 사는데 그걸 뻔히 아시면서 끝까지 말씀을 안하신거냐."라고 하면서 "어머님도 알고 계셨냐, 말도 안된다. 어떻게 어머니까지 저에게 이럴 수 있냐."고 물었다.

 

 

강여원은 "저는 동우씨에게 너무 미안해서, 보람(이아라)이 그 어린 것 하루아침에 아빠 없는 걸로 만들어 죄스러워서 하늘 한 번 제대로 올려보지 못하고 살았다. 어떻게 저에게"라면서 오열했다. 

최윤소는 강여원 역으로 힘든 내색 한 번 한 적 없을 정도로 속이 깊고 생활력도 강한 분가의 꿈을 이뤄 꽃길을 걷게 될 거란 희망 하나로 버텨 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가시밭길을 걷게 된다.

 

설정환은 봉천동 역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여동생과 함께 버려진 비운의 아이콘이지만 그런 운명을 굳세게 이겨내고 사법고시에 패스하여 국선변호사로서 심장 뜨겁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초 긍정남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그리고 구윤경(경숙)은 짠 티 짱(홍지희)에 대한 반지도둑 오해를 풀게 됐다. 강아지 제니의 집에서 반지가 나온것이다. 짱은 잔인하게 몰아세워옸던 구윤경은 진실이 밝혀지자 크게 당황했다.

 

 

꽃길만 걸어요는 몇부작에 대한 관심뿐만 아니라 등장인물 각각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대단하다. 꽃길만 걸어요 베트남 

여자 배우의 리얼한 연기와 연기소화력 떄문에 진짜 베트남 국적의 배우가 아니냐는 의문때문인지 연관 검색어에도 "꽃길만 걸어요 베트남 여자"가 올라왔을 정도이다. 홍지희는 '꽃길만 걸어요'에서 베트남 가정부 짱역할을 맡았다. 정확한 이름은 짠티짱으로 병래네 가사도무이로 등장한다. 매회 한국말을 배운 베트남이라는 설정에 맞춰 완벽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꽃길만 걸어요 등장인물에서 화제가 되는 인물, 아니 강아지인 "제니" 역시 화제의 등장인물 중 하나이다.

베트남 여자 배우로 분한 홍지희가 반지 도둑으로 몰리게 만든 범인 아닌 범인이자 귀여운 외모와 강아지라고 볼 수 없는 놀라운 연기력때문이다. 역시 "꽃길만 걸어요 강아지"가 연관검색어에 오르며 이 강아지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며 현재 진행형이다.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는 이 강아지는 드라마 씬 곳곳에서 시선을 훔치는 '씬스틸러'로 통한다. 품종은 포메라니안으로 원래는 사자처럼 길고 풍성한 털을 자랑하는 강아지이지만 일명 '곰돌이컷'으로 곰돌이를 연상시키는 미용을 해 귀여움을 한층더 업그레이드해 '꽃길만 걸어요'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KBS1 대표 일일드라마 꽃길만걸어요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