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순위와 공연, 매회 화제성 폭발! 걸그룹들의 컴백전쟁

퀸덤  순위와 공연, 매회 화제성 폭발! 걸그룹들의 컴백전쟁

 

 

케이팝 정상급 걸그룹들의 파격적인 정면승부로 대한민국의 퀸을 가리는 걸그룹의 동시 컴백 대결쇼, "퀸덤"이

매 회 매 방송 화제이다. 

현재 Mnet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컴백전쟁:퀸덤"은 각 걸그룹들의 공연과 각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표출하는 기회의 창구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수들 입장에서도 연말시상식이 아닌 이상 다양한 공연을 보여줄 수 없다는 아쉬운 점 역시 해소가 되고 있어 팬과 가수 모두에게 윈윈이 되고 있다.

 

대한민국 정상급 걸그룹 중에서도 AOA, 마마무, 오마이걸, 러블리즈, 여자아이들, 그리고 2NE1 출신의 박봄까지 첫회분에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더욱 주목 받았다. 

한날 한시에 동시에 컴백해서 맞대결을 펼치기에 앞서 1차에서는 히트곡 경연, 2차에서는 서로의 곡을 커버하는 커버곡 경연 등 매회 신선함과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나 화제가 되었던 것은 AOA의 5인조 체제로서의 첫 컴백공연이었다는 점이다. 초아 등 다른 멤버의 탈퇴로 5인조 체제를 갖추게 된 AOA는 긴 공백기 끝에 완전체로서 매회 완벽한 공연을 해내며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2차 경견에서 보여준 보그 댄서들과의 공연은 팬들로 하여금 AOA에게 입덕하게 되는 큰 계기를 마련했다.

매 공연 첫 순서를 도맡으며 실력파 걸그룹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마마무의 공연 역시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퀸덤 순위 에도 상위권에 랭크됐을 뿐만 아니라, 경쟁중인 걸그룹 사이에서도 아이디어와 실력, 무대 연출력을 인정받아 실력파 걸그룹으로서 팬들뿐만 아니라 경쟁 상대로부터도 인정받고 있어 화제이다.

다른 걸그룹들과 달리 1인 솔로가수로 출연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박봄 역시 재조명되고 있다.

박봄 특유의 음색과 그루브는 그 어떠한 가수도 따라할 수 없다며 후배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나 이번 커버곡 경연에서는 여자아이들의 한을 커버하며, 원래 박봄의 곡이 아니냐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이 외에도 퀸덤 순위 발표식에서 1위를 차지한 여자아이들의 퍼포먼스와 6위를 기록했음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오마이걸과 비슷한 컨셉의 러블리즈는 아직 2차 경연 공연 분이 다음 회차에 방영 될 예정이다. 

매회 많은 화제성을 낳고 있고, 재조명 되고 있는 실력파 걸그룹들의 매력에 시청자들 역시 보는 재미, 듣는 재미를 모두 느끼고 있다.

 

2차 경연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에서는 어떤 순위가 그녀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걸그룹의 컴백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Mnet에서 방영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