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하숙 시청률, 유해진x차승원x배정남 조합에 Hot해

스페인하숙 시청률, 유해진x차승원x배정남 조합에 Hot해

나영석 PD와 스페인의 깊은 인연이 다시 한 번 시작됐다. <꽃보다 청춘>과 <윤식당2>에 이어서 

이번엔 스페인에서 하숙집을 차린 것이다.

 

tvN 새 예능 스페인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휴식을 대접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800km에 이르는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에게 맛난 한식과 깨끗한 잠자리가 있는 하숙을 

"배우 유해진, 차승원, 모델 배정남"이 제공을 한다. 

 

믿고 보는 조합인 배우 차승원, 유해진은 이미 이전에 나영석PD와 삼시세끼를 통해서 꿀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삼시세끼 이후 3년 만에 다시 예능에서 만난 것. 이에 새로운 예능 블루칩 "모델 배정남"과 함께해 

스페인하숙집 시청률은 첫방송만해도 10%에 가까운 9.9%의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역시 믿고보는 나PD 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니다. 

진정성이 돋보이는 숙박객들을 위한 따뜻한 하숙을 제공한다는 컨셉은 시청자들에게 통했다.

가장 힘들고 지친 순간이 찾아오는 800km의 순례길 중 가장 가파른 길을 만나게 되는 지점인 

스페인 하숙 촬영지 "작은 마을 비양프라아 델 에비르소"에 스페인 하숙집이 위치해 있다.

 

 

차승원과 유해진의 업그레이드 된 케미스트리에 배정남까지 더해져 시너지를 이루는 스페인 하숙 시청률은 나날이 

고공행진이다. 차승원은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음식을 만들고 배정남은 이를 보조한다.

유해진은 바깥양반으로서의 각종 수리, 유지 보수 등을 도맡아 현지 하숙집 "알베르게"를 운영한다.

 

 

 

 

 

고된 순례길에서 만나보게 되는 한식과 직접 만든 집밥이 주는 진정성은 이루 말할 것이 없다. 

억지 감동과 스토리는 No, 숙박객들과 이들을 맞이하는 차승원,유해진, 배정남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깨끗하게 정돈된 숙소는 순례길에 오른 청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일명 베드버그에 물리지 않을 걱정을 하고 

편히 쉴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인 것. 가격 역시 다른 숙소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다.

 

제육볶음부터 오징어짬뽕, 짜장덮밥, 식혜와 각종 과일과 파이등의 디저트까지 완벽한 스페인 하숙, 

차승원이 한식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맛보이고 싶었다는 업그레이드 된 그만의 요리실력이 돋보인다.

스페인의 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페인 하숙 조식, 저녁 메뉴를 보는 것 역시 스페인 하숙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한편 스페인하숙 방송시간은 매주 밤 9시 10분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