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예능 등판! 스페인 미용실 통할까?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예능 등판! 스페인 미용실 통할까?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다룰 예능프로그램이 등장했다.

스페인 세비야 한 마을을 배경으로 누군가가 손님들의 머리는 자르는 모습이 티저 영상에 나오는데, 이어서 

처음엔 의심스러운 표정으로 낯선 이방인에게 머리를 맡기지만 후반엔 황홀경에 빠지고, 만족스럽게 머리를 마치는 손님들의 표정과 함께 이민정이 "우리가게에 머리하러 오세요."라고 말해 스페인 현지 미용실에서 이들이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세빌리아의 이발사 예능에는 좀처럼 예능에서 모습을 볼 수 없는 여배우 이민정 고정 예능이란 사실만으로 엄청난 화제몰이를 했다. 이민정 뿐만 아니라 다이아 정채연, 신화의 에릭과 앤디, 배우 김광규가 합세하며 연예인 크루 라인을 빛냈다.

 

앞서 멤버들은 지난 6월 초 스페인 세비야에서 직접 미용실을 운영하며 현지 촬영을 진행했다.

기존의 해외 먹방이라는 식상한 소재에서 벗어나 이발, 헤어 스타일링, K뷰티라는 새 영역에서 스페인에서 펼쳐질

문화적 차이와 공감대를 어떻게 보여줄지, 어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당신을 가장 빛나게 해드립니다"라는 문구처럼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는 출연진들의 다부진 각오가 전해지기도 했다. MBC 에브리원 예능 세빌리아의 미용실 티저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스페인에서 운영하는 미용실의 풍경이 담기면서, 미용실 명찰을 착용하는 이민정의 모습, 머리를 쓸어 넘기는 정채연, 가위질을 하는 앤디와 김광규에 이어 환하게 웃는 에릭의 모습이 담기며 7월 11일에 방송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MBC 에브리원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 첫방송은 7월 11일 목요일 밤 10시 10분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