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6봉 강호동 라끼남, 12월 6일, 6분간 만 첫 방송! 본격 침샘 자극 방송

전설의 6봉 강호동 라끼남, 12월 6일, 6분간 만 첫 방송! 본격 침샘 자극 방송

라면 끼리는 남자, "라끼남"이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며 12월 6일 첫방송을 예고했다.

라끼남은 강호동이 전국 방방 곡곡을 돌면서 가장 맛있는 상황에 가장 맛있는 라면을 끼리(끓여) 먹으며 올겨울을 뒤집어 놓을 극강의 오감자극 모험 판타지이다. 강호동이 직접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나영석 PD의 연추 ㄹ하에 가장 맛있는 라면을 누구보다도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특히 라면을 한번에 여섯개씩 끓여 먹어 일명 "육봉 선생"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누구보다도 라면을 사랑하는 강호동이 전국 곳곳을 돌며 유쾌한 라면 이야기와 먹방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 5분만 방송되는 아간세(아이슬란드 간 세끼)에 이어 라끼남 역시 파격 편성인 6분의 편성시간을 확정하며 또 한번 화제가 됐다.

 

이번 라끼남 공동 연출을 맡은 양정우 PD는 "강호동이 젱리 좋아하는 음식인 라면을 소재로 전국을 유랑하는 먹방버라이어티를 만들었다. 진행자 강호동이 아닌 야생으로 돌아간 자연인 강호동의 모습을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오로지 강호동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써 시청자분들과 유투브 채널 구독자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라면을 끔찍이 사랑하는 연예인인 강호동의 라면 레시피 역시 실시간 검색어와 자동검색어로 오르내릴만큼 화제가 되었다. 따뜻한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불을 지펴가며 라면을 끓여 먹는 강호동의 모습을 재미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일부러 등산 이후 비박을 하며 먹는 상황 뿐만 아니라, 라면에 들어가는 고명 또한 다채롭다.

스프와 건더기 뿐만 아니라 굴, 참치, 떡, 소세지 등 절대 실패할 수 없는 토핑 조합으로 강호동식 "라면 끓이기"의 새로운 장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 된다.

강호동의 랩이 돋보이는 일명 라끼남-머꼬쏭으로 유투브와 시청자들이 방송 시작 전부터 호기심을 보이며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라끼남 제작진은 "상상하기만 했던 라면과 토핑의 조합이 금요일 밤마다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랜시간 누구보다 많은 라면을 먹어온 강호동이 직접 라면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내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제작진 모두가 'ㄴ도 저기서 라면을 끓여 먹어 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만큼 강호동이 맛깔나게 라면을 끓였다. 기대해 주시라."고 전했다.

강호동 라끼남 라면 끼리는 남자 첫 방송은 12월 6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부터 단 6분간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방송 이후에는 유투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