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관린 우석 별짓 뮤직비디오, 가사 핫데뷔

라이관린 우석 별짓 뮤직비디오, 가사 핫데뷔


역대급 비주얼 유닛인 펜타곤 우석과 워너원 라이관린이 결성한 유닛, 

"우석X관린"의 타이틀곡 별짓이 드디어 릴리즈됐다.





우석 관린 별짓은 타이틀곡으로 별짓은 스타라는 뜻과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본다. 라는 두가지의 뜻을 담고 있는

힙합 R&B 트랙이다.



우석 라이관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면서, 

완벽한 음악 케미스트리와 꽃미모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라이관린은 프로듀스101을 시작으로 워너원으로 데뷔해

저음 보이스의 매력적인 랩핑과

훤칠한 키, 꽃미모로 두꺼운 팬층을 갖고 있다.



펜타곤 우석 역시 펜타곤 내에서 비주얼과 실력을 겸한 멤버로

두사람은 소속사에 들어왔을 때부터 "닮았다"는 얘기를 들어오며 친해졌다고 전해진다. 




둘다 낯을 가림에도 빨리 친해졌다며 두사람의 우정은

유닛앨범명이 두사람의 출생연도를 합친 "9801"로 네이밍으로 이어졌다.

이번 활동 뿐만 아니라 계속해어 우석관린 별짓에 이어 여러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 라이관린X우석 별짓 뮤직비디오, 가사 ]



눈을 떠보니 난 많은 사람들의 별

행동 하나하나에 모두 다 반하나 봐

조심하면서 나는 앞으로만 가

Cause I need to do like a big shining star


Star is born

나 같은 놈이 여기 있는데 자꾸 어디를 둘러봐

동서남 그리고 북 돌아봤자 제일 빛나는 여기

이렇게 태어난 내가 너무 좋아

Twinkle twinkle little star 난 빛이 나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태어나서 나는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우리 둘이 아주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TV V V 안에서 V V V

만화 속 주인공처럼 무찔러 버리지

별의별 일 별의별 짓 겪더라도 안 넘어짐

Make it love and make it move

절대 안 해 난 대충


I don’t really care

신경 안 써도 돼 우린 그런 시간 덕분에

여기 무대 위 닮고 싶던 우석이 형이랑 서 있어

우린 뭐든 할 수 있어 우린 충분히 멋있어

You know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태어나서 나는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우리 둘이 아주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

일어나서 멋지게 인사해

어디로 튈지 우린 몰라 Bounce

어디로 뜰지 아직 몰라 Fly

Get in my car

Let's go to Saturn

No no no worry

Not a care about the future


Forever young

Forever fresh

It’s forever thing

이건 우리 밖에


별 별 꼴이야

별 별 별미야

높이 올라가자 우량주

내 사전엔 불가능은 없어 워야워


별 별 꼴이야

별 별 별미야

우석 관린 9801

우린 우린 우리야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태어나서 나는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우리 둘이 아주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