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시즌2 티저 '힐링버스킹'의 귀환


비긴어게인 시즌2 티저 '힐링버스킹'의 귀환


3월 말 첫 방송 되는 JTBC의 비긴어게인 시즌2 의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됐다.

박정현 버전, 자우림 김윤아 버전이 공개됐으며,

JTBC 예능 페이지 페이스북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아래에 첨부했으니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이미 힐링버스킹 이라는 새로운 예능 분야로 시즌 1에서 

이소라-유희열-윤도현-노홍철의 환상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는 비긴어게인은 시즌제로 다시 시청자 곁으로 돌아왔다.




비긴어게인 시즌2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야외버라이어티이다.

이번 비긴어게인2 티저 영상 역시 "낯선곳에서 다시 노래하다"라는 타이틀 자막에서 비긴어게인만의 메세지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이국적인 영상미와 한국 최고의 뮤지션에 대한 외국인들의 찬사, 

열악한 환경에서 설레는 버스킹 현장을 바라보는 시청자의 마음 또한 설레고 있는 중이다. 


이번 비긴어게인 2 는 멤버 구성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두 팀으로 구성되어 공개 되었는데, 김윤아 팀과 박정현 팀이다. 

먼저 공개된 김윤아-이선규-윤건-로이킴 팀의 영상은 멤버들이 노을이 지는 저녁 하늘을 배경으로 버스킹을 펼치고 있다. 



김윤아 특유의 목소리에 가던 걸음을 멈추고 서서 김윤아 팀의 연주를 경청하고 있는 관객들의 모습이 더욱더 비긴어게인 2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는 멤버들의 구성이 돋보이며,

그들의 음악성에 대해 다시 한번 주목할 생각에 시청자들 역시 기대하고 있다.




두번째 영상에는 마찬가지로 길거리 버스킹을 하는 박정현-하림-헨리-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포르투갈 부둣가 광장에서의 박정현의 목소리와 그에 대해 찬사를 보내는 관객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대한민국 최고 뮤지션의 낭만 힐링 버스킹 비긴어게인 2 는 3월 30일 금 9시에 방영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