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경리 2년째 열애중, 군입대에도 굳건달달!

정진운 경리 2년째 열애중, 군입대에도 굳건달달!

그룹 2am 출신 가수 정진운과 나인뮤지스에서 홀로서기를 한 경리가 2년째 열애중이다.

연예계 관계짜에 따르면 정진운 경리는 2017년 경 가요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뒤 연인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두 사람은 2017년 12월,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했고, 코미디TV '신상터는 녀석들'에 함꼐 출연해

가요계와 예능계 모두에서 활약을 하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2017년 12월 발표됐던 정진운 경리 듀엣곡인 둘만의 크리스마스는 찰랑거리는 리듬 기타와 유려한 피아노 선율이 겨울 분위기를 자아낸다. 경리와 진운의 달콤한 음색과 화음이 어우러지며 풋풋한 연인들이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 추억과 함박눈이 함께 하는 둘만의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냈다.

이 듀엣곡 작업을 계기로, 정진운 경리는 부쩍 가까워졌다며,  주변 스태프들은 "오히려 너무 당당하게 다니는데 열애 기사가 안나 신기할 정도였다. 지인들과도 스스럼 없이 어울렸다."고 전했다.

2017년 12월 발표된 듀엣곡인만큼 벌써 2년 동안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또 최측근은 "정진운이 군 입대하기 전에도 여행을 자주가고, 휴가를 나와서도 식당 등 공개된 장소에서 다양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안다."며, 정진운이 자상하고 여자를 다정히 배려해주는 스타일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정진운 군입대에도 묵묵히 서로를 응원하고 살뜰이 챙기고 있따며 서로를 진지하게 만나고 있음을 최측근이 소식을 전했다.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정진운은 솔로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지난 3월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중이다. 

경리는 2012년 걸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7월, 7년간 몸담았던 소속사 스타제국을 떠나 홀로서기를 준비하며 음악계와 예능계에서 다양하게 활약하고 있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