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일렌드 간 세끼 시청률, 유투브 공개마다 화제만발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일렌드 간 세끼 시청률, 유투브 공개마다 화제만발

  세상에서 가장 짧은 정규 예능프로그램, tvN 신서유기 외전 아일란드 간 세끼 방송이 매회 화제이다.

신서유기 외전 아일란드 간 세끼 첫방송은 9월 20일 오후 10시 40분을 정규편성으로 확정지어졌다.

무엇보다 파격적인 것은 방송시간이 5분이라는 것. 세상에서 가장 짧은 정규 예능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일렌드 간 세끼 시청률이 이르 반증하는데, 1회 첫방송은 4.565%로 종합 2위, 예능 프로그램 2위를 기록했고 2회 방송분은 시청률 3.975%를 기록하며 역시 종합 2위, 예능 2위를 기록하고 있어 매회 높은 시청률을 선보이고 있다.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일렌드 간 세끼 첫방송의 발단은  "신서유기 6"에서 이수근과 은지원이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상품권을 획득하게 되면서, 강식당2에서 결국 두 사람의 강제 아이슬란드 여행이 확정되었다.

이후 본격적으로 아이슬란드 행이 성사되어 기획된 웃픈 프로그램이다.

 

벌칙이나 다름 없었던 신서유기6에서의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는 은지원, 이수근이 상품 수령을 거부하는 초유의 

사태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일에 출국해 4일로 돌아오는 3박 4일의 일정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온 것. 짧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당사자는 모르는 유투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 것은 물론이고, 기상 미션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 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방송의 또 다른 차별화 포인트는 바로 방송 이후 유투브 채널 나나나(나영석 PD의 유투브 채널)에서 풀버전을 공개한다는 점이다. 

방송시간은 5분으로 짧지만 방송 이후, 풀영상 공개를 통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더욱 풍성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KBS2의 일박이일 때부터 환상의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 그리고 신서유기를 통해서 전생에 부부가 아니였나 하는 두 사람의 환상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의 웃음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다. 앞으로 방송될 방송분에서 역시 이수근, 은지원이 어떻게 아이슬란드에서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시간은 5분으로 짧지만, 웃음은 풍성한 신서유기 외전 아이슬란드 간 세끼 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방송 이후 유투브 채널 나나나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