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용감하게 등장인물 소개와 정보 소개



 KBS 인기 드라마인 삼남매가용감하게 등장인물과 정보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한다.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방영되고 있는 주말드라마인 '삼남매가용감하게'는 총 50부작으로 예정이 되어 있다. 

 

KBS2 2022년 9월 24일부터 방영이 시작된 토, 일 주말 드라마. 오후 8시 방송. 장르는 코미디, 가족, 로맨스 이며 총 50부작 예정 드라마이다. 연출은 박만영 극본은 김인영.



이 드라마의 기획의도를 살펴보면 한국형 장년 스타일로 가족을 위한 책임과 희생을 내재화 하며 살아온 딸들의 이야기 이다. 60년대 70년대 도시로 상경해 식모살이를 하거나 공장에 다니며 동생들의 학비와 집안의 생활비를 대기 바빴던 큰 언니, 큰 누나의 족보는 현재 2030 세대에서도 이어져 오기 때문에 K장녀라는 신조어가 탄생했다. 어릴적부터 완벽하게 모범적인 장년로 살아온 장녀인 김태주. 늘 성숙해야만 했던 K장년 철없는 도전과 사랑의 기회를 한번 더 주고자 한다.
아내, 며느리, 어미니 이전에 누군가의 어린 딸이었던 장녀들이 조금이라도 위로받길 바라는 기획이다. 


여자 뿐만 아니라 한국의 전통적인 장남도 무거운 책임감을 가진다. 부모 공양과 동생들을 건사해야하는 처지는 같지만, 첫아들로서 받는 대우는 특별하다. 장녀가 부모를 돕는 조력자 범주라면, 장남은 부모늬 권력을 나눈 자에 가까웠다. K장남 이상준은 이혼하고 혼자가 된 엄마와 한 가족처럼 사는 사촌형 가족과 여동생에 대한 사랑이 담다르다. 과연 처가의 식구도 똑 같이 사랑해줄 수 있을까?

 



삼남매가용감하게 인물관계도를 살펴보자. 


<삼남매가용감하게 등장인물 소개>

K장녀 김태주 역할의 이하나, K장남 이상준 역할을 임주환 이외 이태성, 김승수, 김소은, 이유진, 정재순, 송승환, 이경진, 김용림, 장미희, 왕빛나, 문예원, 민성욱, 정수영, 류의현, 정우진, 오하늬, 김지안, 양대혁, 장희정, 이승형 배우가 역할을 맡아 출연중이다.

 



김태주 역할의 이하나.
3남매중 장녀이며 의학 관련 톤켄츠 기획자, 페이닥터 역할이다. 의대 유급 2번, 고시만 가까스로 패스 , 인턴 레시던트를 안 거쳐 전문의 자격은 없다.
다른 인격이 있는 것처럼 두가지 성격을 가졌다. 장녀로서의 큰 그릇과 따뜻한 포용심이 있는가 하면, 욱하면서 내지르고 싫은 사람은 미련없이 끊는 성격의 여장부 스타일이다. 모범생 우등생의 아우라 때문에 무뚝뚝해 보이긴 하지만 가슴속엔 소녀 감성이 가득하다.



이상준 역할의 임주환
배우와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을 넘나드는 연기자이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상상력이 탁월하며 머리 좋은 배우로 꼽힌다. 주연급 연기자로 20년간 살아왔다. 
공부든 운동이든 다 잘했고, 밉지 않은 뻔뻔함이 그의 장점. 자신이 원하는 것은 확실히 말하는 성격. 장남으로 태어나 인물이 좋고 성격이 밝아 평생을 인기가 많은 채로 사느라, 어쩔수 없이 왕자병이 생겼다.



차윤호 역할의 이태성.
다큐멘터리감독. 야생마. 야상점퍼가 잘어울리는 남자. 
본인이 소유한 한옥 게스트에서 생활하며 손님보단 라이프밸런스가 더 중요한 사람. 
대범하고 결정이 빠르고 세심하면서도 다정한 성격.



신무영 역할의 김승수.
화장품 회사 대표. 엘리트코스를 밝았다.
젠틀하고 직원이나 딸이 잘못을 했어도 논리적으로 차분하게 조목조목 따지는 성격. 



김소림 역할의 김소은
필라테스 강사 자격등을 소유한 생활체육 지도사.
좋고싫음이 바로 얼굴에 나타난다. 큰 욕심없이 하루하루 즐겁게 사는 것이 좋다. 
뭘해도 평균 이상을 해내는 편.



김건우 역할의 이유진
삼남매의 막내이며 정형외과 전문의다.
밝은성격이고 낙천적이며 다정다감하고 막내티가 난다. 
가족을 위해 두가지를 내려놨다. 진로와 결혼, 의사가 되었고 엄마가 마음에 들어하는 여자와 결혼할 생각이다.

 

삼남매가용감하게 등장인물들의 연기력으로 극 초반부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회차부터는 이하나와 임주환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썸 관계 시작을 알렸는데.. 앞으로의 기대가 더 큰 드라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