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bs 연기대상 신사와아까씨 7관왕 이현우 대상!

 

 

나이차이가 많이 나지만 사랑을 하고있는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과 이영국!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신사와 아가씨는 

상을 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먼저 박단단 역할 이세희씨가 신인상을 탔다 . 2021 kbs 연기대상 신인상은

이세희,박단단,서우진,정수정 이 탔다 

 

 

역시 재밌다고 생각한 드라마가 상을 많이 탔다  . 2021kbs 연기대상에서 신사와 아가씨가 7관왕을 했다 

너무 잘어울리는 베스트 커플상까지 탔다. 우선 단단이역의 이세희씨의 수상소감을 들어보니 단단이역에 나온것처럼 

정말 착하고 순수함이 묻어나오는 여기자같다 .

 

 

 

이세희씨는 신인상과 베스트커플상까지 탔다 . 우선 박단단은 수수하고 풋풋한 대학생 같은데 이날 시상식에서는 

정말 이뻤다 . 우선 웃는 모습이 해맑았다 

 

 

 

2021 k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 남자부문은 신사와아가씨의 서우진군과 오월의 청춘의 조의현군과 상을 탔다 

어린데 이렇게 연기를 잘해 ? 라고 할 정도로 서우진군과 조의현군은 정말 연기를 잘한다 . 특히 요즘 많은 드라마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있는 서우진군이 말을 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다들 ....난리였다 

 

 

 

계속 화면에 이세희씨가 잡혔다 . 

 

 

 

아잉~~너무 귀여운 서우진군!

 

 

 

또한 여자 아역상은 제니역을 받은 최명빈양이 수상을 했다. 2021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은 달리와 감자탕의 김민재 박규영과 

학교2021의 김요한과 조의현이 받았다 . 그리고 tv시네마상은 박성훈과 희수가 받았다 .

또한 인기상은 연모의 로운,경찰수업의 진영이 받았고, 김소현과 박은빈이 받았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 작가상을 받았다 . 신사와 아가씨에 나오는 연기자들이 상을 거의다 받았다고 할수 있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 우수상 여자부문은 홍은희와 박한나씨가 우수상을 받았다 .신사와 아가씨의 박한나씨의 소감을 

들었다 . 베스트커플상은 오월의청춘 이도현과 고민시,연모의 박은빈과 로운 ,신사와 아가씨의 이현우와 이세희,

경찰수업의 차채현과 진영이 상을 탔다. 그리고 최우수상은 남자부문에는 오월의청춘의 이도현,경찰수업의 차태현이 수상했고,

여자부문은 달이뜨는강의 김소현과 연모의 박은빈이 받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예의 대상은 영국이역을 맡은 배우 지현우씨가 수상을 하였다 . 신사와 아가씨는 최근 회차에서 

최고 시청률 35.7%를 기록하는등 요즘 인기 절정에 올라오고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