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과연 우승자는?





미스터트롯이 많은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받은후 미스트롯2에 

참가한 사람들만 만명이 넘었다 . 미스트롯2는 린브랜딩이 매니지먼트를 맡는다

미스터트롯 상금은 1억원

미스트롯2 상금은 1억 5천마원 으로 5천만원이 더 많다.

이번에 뽑히는 진선미는 린브랜딩에서 다양한 분아에서 활동할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미스트롯1에 비해 2는 경쟁자도 어마어마하고 

요즘 트롯이 인기를 얻고있는 영향을 받아서인지

연령대가 많이 낮아졌고 . 새롭고 신선한 목소리와 이미지를 가진 

참가자들이 많이 보였다 








섹시한남자 노래로 유명했던 김현정이 나와서 다들 놀랬다 

김현정은 아지 죽지 않았다 

라면서 무대를 장악했다 

남편 목사님한테 허락을 받고 나왔다는 김현정은 

열정적인 무대로 노래를 이끌었다








미스트롯2 나비 또한 매력적인 노래로 심사위원들이 

잘했다..라면서 응원을 보냈다 







미스트롯 홍지윤 

발랄하고 밝은 웃음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노래를 들려주었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 에서 또한 

어린 참가자들의 평균점수가 정말 높았다 

대부분 올하트를 받아서 놀랬다







많은 사람들을 정말 놀라게 한사람은 바로 이 외국인인데 

발음이 너무나 정확하면서도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았다 

외국인이 이렇게 높은 점수를 받게된건 최초이다








미스트롯2에서 대학부도 정말 신선했다 

배우지 않은 처음들어본 창법 

그래서 더 새롭다 







미스트롯2에서 1번째에 뽑혀서 노래를 했는데 

독특한 창법과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번 미스트롯2에서 과연 어떤 출연자가 진선미의 영광을 받을지 기대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