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문세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 멋진무대!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문세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이 같이 부른 무대!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500회를 맞이해서 

이문세,이로사,윤도현과 유희열이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이문세 이소랑 윤도현 유희열이 함께한 무대는 

예전 생각을 떠오르게할 정도로 예전이 생각나는 노래를 불렀다








이문세 10집앨범 화무의 타이틀 목으로 유희열이 작곡에 참여했다 

지난시절 뜨거웠던 젊음의 계절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았는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들으니 그때의 그시절이 생각나는 사람들이 많았을것이다








이문세,이소라,윤도현은 각각 이문세쇼,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라는 심야 음악토크쇼 출신으로 28년간 이어진 kbs

음악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재밌게 나누었다 







그 시절 그땐 그렇게 갈데가 없었는지 ....







그 시절 그땐 그렇게 갈 데가 없었는지....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문세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이 함께 하는 

무대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빠질수 밖에 없다







언제나 조조할인은 우리 차지였었죠  .가사부터 리듬이 어찌나 재밌던지...

이렇게 재밌는 노래를 들으면서 같이 노래를 따라부르는 사람들이 많았을것이다







사실은 좀더 일찍 그대를 보고파






가끔씩 나는 그리워져요

수많은 연인들은 

추억을 만들겠죠....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와닿는다 






남자로 나는 다시 태어난거에요

하지만 우리 함께한순간

이젠 주말의 명화 됐지만

가끔씩 나는 그리워져요

풋내 가득한 첫사랑 ....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이문세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의 무대는 

4명이 한몸이 되어 정말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