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중국드라마 누나의 첫사랑 줄거리!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누나의 첫사랑 줄거리!

요즘 넷플드라마가 핫 인기다

인테리어회사 팀장으로 역할을 맡은 빅토리아씨가 맡은 허판싱!

이쁜 단발머리로 여자들과 남자들의 눈을 멈추게 한다 

 

 

 

 

송위룡씨가 맡은 위안쏭!

너무 매력적인 직원으로 나오는데 

팀장을 좋아하게되면서 이야기는 시작한다 

넷플릭스에서는 정말 많은 한국드라마,중국드라마, 외국드라마 

등등 재밌는 드라마가 가득하다

 

 

 

 

개구쟁이같이 귀여운 남자주인공

넷플릭스 드라마 누나의 첫사랑 드라마는 

상사 팀장고 비밀연애를 하게되는데 

여자주인공,남자주인공이 그림같이 이쁘고 멋져서 

보기만 봐도 행복하고 재밌다 

 

 

 

 

누나의 첫사랑 여자주인공 패션은 

이렇게 화이트계열을 많이 입고나오고 정말 잘 어울린다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너무나 멋진 미소!

 

 

 

 

그림같은 환상의 커플!

너무 귀여운 여자주인공

매력적인 남자주인공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누나의 첫사랑은 

연상연하 커플인데 

너무나 귀엽고 이쁜 스토리로 

한번 보면 계속 끝까지 볼수밖에 없는 드라마이다 

아직 안본 사람이 있다면 한번 보는것을 추천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