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콘서트 시청률 8.5% 역시 미스트롯 진 답네!

미스트롯 콘서트, 송가인 외 미스트롯 모두 볼 수 있어 화제!송가인 콘서트 시청률 8.5% 역시 미스트롯 진 답네! 

11일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TV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전국 기준 1부 6.8%, 2부 8.5%를 기록하며 미스트롯 송가인 파워를 입증했다.

애초에 송가인 콘서트는 미스트롯을 방영했던 TV조선에서 녹화 중계를 논의했지만, MBC가 단독으로 방송하게 되며 시청률 싹쓸이를 했다.

한편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으로 TV 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판소리를 기반으로 한 그녀의 목소리는 한과 소울이 넘쳐 트로트에서 역시 큰 진가를 발휘했다.

긴 무명시간을 지나 미스트롯 진으로 우승하게 되며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게 되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다.

이날 송가인 콘서트에서는 TV 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사랑받은 가수 이해연의 '단장의 미아리 고개'로 오프닝을 열었다. 신곡 '서울의 달'과 '이별의 영동선', '가인이어라' 무대도 처음 공개했다.

120명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이날 송가인 콘서트가 열렸던 곳은 경희대 평화의 전당으로 수많은 송가인의 어머니 아버지 팬들로 이곳을 꽉 매웠다. 

송가인 역시 "팬들 덕분에 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할 수 있게 됐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가인이어라'를 통해 많은 팬들을 만족하게 한 송가인은 오는 29일 청주에서 시작되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서울과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등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트로트 대세, 송가인의 콘서트 방송이 단독으로 진행될만큼 송가인 효과는 대단했다. 

특히 송가인과 연고가 있는 광주 지역에서는 시청률이 무려 16.5%~19.9%의 두각을 나타냈고, 

전체 시청률로는 동시간대 2위, 6.8~8.5%를 기록하며 웬만한 예능 방송 프로그램의 시청률을 뛰어넘는 수치를 기록하며 송가인 파워를 입증했다.

 

 

화려한 무대 매너는 물론이고, 팬들과 단체 셀카타임 까지 가지며 남다른 팬사랑 또한 잊지 않았다. 

진도 아리랑, 영암 아리랑, 강원도 아리랑 등 국악 무대와 트로트 신곡, 미스트롯에서 사랑받았던 인기 곡까지 모두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무리 하며, "길고 긴 무명 시간을 버틸 수 있었던 것은 팬 여러분의 사랑 덕분이었다."라며 미소지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