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고청명 역할 이도현 배우 대체 누구?!

호텔 델루나 고청명 역할 이도현 배우 대체 누구?!

tvN 주말 드라마 호텔 델루나 고청명 역할로 분해 장만월의 회상씬에서 가슴 절절한 연기와 배신자의 연기를 오가며

명품 연기로 호델 델루나 고청명 역할을 빛낸 배우, 이도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방송 초반, 장만월의 과거 속에서 애틋한 사랑 연기를 펼친 두 사람은 회르 거듭할 수록 비극으로 이르렀다.

호텔 델루나 고청명의 정체는 배신자로 매듭지어지나 했지만, 속 사연은 장만월을 지켜내기 위한, 살리기 위한 순애보 고청명 역할을 완벽히 소화 해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25일 방송된 tvN 호텔 델루나에서는 절절한 사연 끝에 오해를 풀고 마음을 비워낸 장만월(이지은)이 고청명(이도현)의 저승 길을 배웅하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후반부에는 고청명이 손을 내밀었지만, 장만월은 그를 뒤로하고 다시 돌아가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장만월과 고청명의 러브라인을 응원했던 시청자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1000천년의 세월동안 오해로 인해 사랑하던 연인에 대한 분노와 원한이 가득한 채로 월령수에 묶여있었던 장만월,

그리고 그녀를 지켜보겠다는 마지막 말로 인해 저승에 가지 못하고 그녀의 곁에 그저 '반딧불이'로 맴돌기만 할 수 밖에 없었던 고청명.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배우 이도현 역시 주목받고 있다. 

 

배우 이도현은 슬기로운 깜빵 생활에서 야구 선수로 분해 훌륭한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로부터 호평 받은 바 있다. 이어서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김유정의 친동생 역할로 나오며 태권도 선수로 분해 놀라운 운동신경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줬다.

 

호텔 델루나 속에서는 고청명 역할로 완벽하게 변신해 뛰어난 검술실력과 무술 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애절한 감정연기까지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슬기로운 깜빵생활 데뷔작에 이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일단 드겁게 청소하라 등 시청자들에게 거듭해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도현은 호텔 델루나 고청명 역할 역시 완벽소화 해내며 차세대 배우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시청자들에게 증명했다. 

이도현 소속사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에버글로우와 형섭&의웅 등 아이돌 가수가 소속되어 있다. 

출생은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키는 182cm의 훤칠한 키이며, 뛰어난 운동신경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다양한 역할에서 빛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도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호텔 델루나 촬영 현장부터 본인의 일상을 담아낸 일명 '남친짤' 사진이 주를 이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호텔 델루나는 2회분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지은과 이도현이 저승으로 떠난 가운데, 다시 돌아와 구찬성(여진구)과 행복한 마지막을 맞이할 수 있을지, 이도현의 퇴장에 호텔 델루나 결말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