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그대라는 시 가사 듣기, ost 여신 음원차트차트1위 장식

태연 그대라는 시 가사 듣기, ost 여신 음원차트차트1위 장식

주말드라마 tvN 호텔델루나가 일명 ost 맛집을 자처하며, 음원강자이자 음색깡패 "태연, 헤이즈, 거미"의 OST 음원을 공개했다. 공개하는 족족 모든 음원이 실시간차트 1위를 장식하며, 호텔델루나 ost 간 선의의 경쟁(?)이 펼쳐진 것.

네티즌들은 '역시 믿고 듣는 태연, 믿듣탱!','ost 들으려고 드라마봐요.','이정도면 호텔델루나 ost 맛집 인정.' 등 

호텔델루나 ost에 대한 찬사를 보내고 있다. 

특히나 오랜만의 대형 음원사이트 1위를 ost로 장식한 주인공, 태연 그대라는 시 곡에 대한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음반시장의 사재기 논란, 혼란한 차트를 정리했다는 평이다. 

특히나 드라마 ost로 음원차트 1위를 장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세부적으로 보면 태연 그대라는 시 음원은 발표직후부터 주간차트 1위를 달성하는 데에 이어, 꾸준히 차트 상위권을 장식하고 있다.

 

 

이어서 발표된 헤이즈 내맘을 볼 수 있나요 음원 공개 역시 방송 직후 바로 1, 2위를 장식하며 

호텔 델루나 ost가 대중을 사로잡았음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여기에 10cm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양다일 너만 너만 너만, 펀치&먼데이키즈의 another day 역시 차트 상위권에 머무는 등 드라마 도깨비 신드롬 이후 역대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그중 태연 그대라는 시 가사는 드라마 주인공 아이유(이지은)이 맡은 사연 많은 사장, 장만월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더욱 절절한 내용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태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호텔 델루나의 영상미가 만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이뤄내고 있는 것.

태연 그대라는 시 전반에 깔린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태연 특유의 성숙한 감성보이스가 더욱 애틋하고 아련한 분위기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아이유가 출연했던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인 All with you 역시 태연의 목소리로 불려진 ost이다. 

태연의 다수의 OST로 OST퀸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또 한번 시청자들의 귀를 매료시키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도 아이유x태연의 조합은 믿고 보고 믿고 듣는다며, 이후 두 사람이 호텔델루나 ost 듀엣을 부르면 안되겠냐는 요청까지 쏟아지고 있어 반응이 더욱 뜨겁다.

한편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 찬성(여진구)가 사연많은 괴팍한 귀신을 고객으로 다루는 호텔 델루나 사장 장만월을 만나면서 이뤄지는 오싹하면서도 달달한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각 회차마다 사연이 있는 귀신들과 그 귀신들과 벌어지는 이야기, 그 속에 반전까지 더해지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호텔 델루나 ost 태연 그대라는 시 가사 및 듣기

 

언제부터인지 그대를 보면
운명이라고 느꼈던 걸까
밤하늘의 별이 빛난 것처럼
오랫동안 내 곁에 있어요
그대라는 시가 난 떠오를 때마다
외워두고 싶어 그댈 기억할 수 있게
슬픈 밤이 오면 내가 그대를 지켜줄게
내 마음 들려오나요
잊지 말아요

지나가는 계절 속에 내 마음은
변하지 않는단 걸 아나요
그저 바라보는 눈빛 그 하나로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데
그대라는 시가 난 떠오를 때마다
외워두고 싶어 그댈 기억할 수 있게
슬픈 밤이 오면 내가 그대를 지켜줄게
내 마음 들려오나요
잊지 말아요
꽃이 피고 지는 날이 와도
이것 하나만 기억해줘요
그댈 향한 마음을
언젠가는 우리
멀어질지 몰라도
나는 그대라면 기다릴 수 있을 텐데
시간이 흘러도 내가 이곳에 서 있을게
그대 망설이지 말아요
그때가 오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