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하연수 드라마 <리치맨> 캐스팅 확정

엑소 수호 하연수 드라마 <리치맨> 캐스팅 확정



EXO 엑소 수호 하연수 가 만나 호흡을 맞출 드라마 <리치맨>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방영일은 오는 5월 케이블 채널인 드라맥스와 종합편성채널 MBN 수목극 편성을 확정지었다.





드라맥스는 21일 엑소 수호 하연수 주연의 리치맨이 오는 5월 9일부터 수목극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따. 원작의 탄탄함에 한국적 정서와 감성을 덧입혀서 

차별화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리치맨'(극본 황조윤 박정예, 연출 민두식)은 지난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본의 인기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 극은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유찬(김준면 분)과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무한긍정 취준생 보라(하연수 분)의 로맨스를 담아낸다. 






앞서 김준면은 천재 프로그래머이자 시가 총액 1조원 유니콘 기업 넥스트원 대표 이유찬 역으로

캐스팅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알파고급의 암기력을 자랑하는 취준생 김보라 역은 배우 하연수가 연기한다.




여기에 배우 오창석은 넥스트원 공동창립자이자 부대표인 퍼펙트남 민태주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긴장감을 자아낼 계획이다. 더불어 배우 김에원은 민태주의 동새인 민태라 역으로 분해 큐레이터 겸 갤러리 오너를 연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네 사람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티격태격 로맨스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에 시청자 댓글은 "착한 인상의 배우들이 만나서 케미가 좋을것 같다." "평소 좋아하는 엑소 아이돌과 배우들의 만남이 기대된다." "잘생겼다, 드라마 볼 맛 나겠다" "원작보다 대박 나길 바란다" 등의 긍정적인 의견이 나왔습니다.


원작 <리치맨,푸어우먼>과 비교해 배우들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엑소 수호 하연수 드라마 리치맨

방영일은 오는 5월 케이블 채널인 드라맥스와 종합편성채널 MBN 수목극 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