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초등부 서지유 김유하 노래 너무 잘불러요!

 

tv조선에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이어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 . 내일은국민가수는 어떤 한 주제가 아니라 

여자,남자 뿐 아니라 모든 가요 부분이 포함된다 

춤,노래 ,작사,작곡,퍼포먼스 등 장르불문,국적불문 다 가능하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는 최연소 참가자로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 

얼굴도 이쁘고 귀여운 김유하

"이선희의 아 옛날이여" 를 불렀는데 목소리의 크기와 피치도 

정확하고 ...아 옛날이여를 부를때 키즈카페 다녔던 옛날을 생각하며 

감정이입해서 노래를 불렀다고 해서 정말 감동을 받은 사람들이 많았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가 예전 마스크쓰기전을 아 옛날이여

의 뜻을 담았다는 말을 듣고 다들 그때 그시절이 그리웠을것이다 

정말 마스크 쓰기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를 보고 다들 안누룰수가 없었다  . 

 

 

 

내일은국민가수 김유하의 아!옛날이여 노래 다시 감상해보자

 

 

내일은 국민가수가 최고 시청률 18.0%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내일은 국민가수 초등부 서지유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늠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김경호의 금지된사람을 멋지게 불렀다 

 

 

내일은국민가수 서지유는 깔끔하고 잘생긴 이미지로

당당한 모습과 시원시원한 노래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렸다

 

 

내일은 국민가수에서는 기존에 많은 곳에서 상을 받았던 눈에 익은 참가자들이 보였다 

다양한 장르가 있다보니 , 내일은 국민가수에서는 남들보다 훨씬  더 신선하고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를 선사하는 참가자에게 눈이 갈수밖에 없을것이다

미스터트롯처럼 내일은 국민가수에서도 새로운 인재들이 발굴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