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개봉예정영화 차승원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코믹&감동 기대돼!

9월 개봉예정영화 차승원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코믹&감동 기대돼!

컴백 원조 코미디맛집을 내세우며 차승원표 코믹영화를 에고한 9월 개봉예정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가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시사회에서 호평을 받았다.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았다는 기자와 팬들의 평이 다수이다.

한국 코미디 영화의 부흥기를 이끈 배우 차승원과 럭키(2016)으로 700만 관객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이계벽 감독이 만난 차승원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가 추석 극장가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 칼국수 반전 미남 철수(차승원). 완벽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같은 그의 앞에 어느날 어른 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이 나타난다.

오랜 병원 생활 때문에 조금 더 일찍 철이 든 샛별에게도 난생처음 만난 아빠 철수의 존재는 낯설기만 하다.

서로의 존재를 실감하기도 전에 철수는 샛별의 병원탈출을 목격하고 무조건 딸을 나라나선다.

 

백혈병을 앓고 있는 샛별과 소아병동의 환우들의 우정 역시 훈훈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낯설기만 하던 철수와 샛별이 진정한 가족으로 성장해 가는 모습이 뭉클한 감동을 준다.  

미스터리했던 철수의 과거에 대한 반전 역시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9월개봉예정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주인공 철수는 현재, 동네 제일 가는 칼국수 맛집의 수타 장인이지만, 과거에는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바꾼 소방관이었다는 반전 과거 역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포인트 중 하나이다.

억지 눈물을 강요하지 않는 영화가 이 영화의 담백함이자 더욱 깊음 감동과 여운을 남긴다.

 

코믹한 상황과 대사, 차승원의 원맨쇼는 역시 차승원만이 할 수 있는 코미디 연기임을 실감케 한다.

배우들의 열연 역시 빛난다. 이장과 군수(2007)을 끝으로 코미디 영화에서 볼 수 없었떤 차승원을 오랜만에 

12년 만에 코미디 영화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 역시 "힘을내요 미스터리" 영화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러닝타임은 111분으로 개봉일은 오는 9월 11일이다.

코믹, 반전, 감동, 공감,위로 등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할 추석 저격 9월 개봉예정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는 차승원표 코미디 연기로 전 국민의 웃음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