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스모커스 내한 9월 6일 확정, EDM 거장 The chainsmokers 내한 정보&소식

체인스모커스 내한 9월 6일 확정,  EDM 거장 The chainsmokers 내한 정보&소식

 

세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전혀 과언이 아닌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가 단독 공연으로 한국 팬들을 만나게 된다.

9월에 체인스모커스 내한 소식이 들려오면서 이미 그보다 훨씬 이전부터 음악팬들 사이에서는 체인스모커스 내한 공연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정보를 찾아다녔다고.

 

앤드류 태커트, 알렉스 폴이 2008년 결성한 EDM듀오 체인스모커스는 퓨처베이스, 팝, 일렉트로니카 등의 장르로 세계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초창기에는 사운드 클라우드를 시작으로 소수의 매니아층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2014년 발매한 #SELFIE를 기점으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게 된 가수이다.

 

somebody, something just like this 등 수많은 명반을 내며, 국내 팬들에게 역시 큰 사랑을 받게됐다. 

특히 2016년 싱글 곡인 closer는 12주 동안 빌보드 차트 1위를 석권해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차지하는 아티스트로 등극했다.

그들의 시작은 유명 음악을 리믹스했으나, 이제 본인들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수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역대 체인스모커스 내한은 2014년 움프, 2015년Global gathering korea, 2017년 현대카드 컬처 프로젝트, 2018년 world war joy 아시아 투어에 이어 2019년엔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으로 내한 공연을 할 예정이다.

 

 

체인스모커스 내한 공연 날짜는 오는 9월 6일 금요일 저녁 8시로,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으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좌석에 따라 가격이 차등적으로 적용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