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아이유 패션 옷부터 스타일까지 미모 美쳤네!

호텔 델루나 아이유 패션 옷부터 스타일까지 미모 美쳤네!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아이유 패션이 연일 화제이다. 복고풍의 의상부터 현대식인듯 뉴트로인듯한 세미 정장, 화려한 악세사리, 비비드한 립스틱까지 그녀의 패션 소화력은 대체 어디까지인가. 검색어에도 호텔 델루나 아이유 패션, 호텔 델루나 아이유 옷, 호텔 델루나 아이유 립스틱 등 온통 그녀의 패션에 관심이 집중돼있다.

그도 그럴것이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아이유의 옷이 계속해서 바뀌며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까지 더했기 때문이다. 보통 한회분 드라마에서 주인공의 의상 체인지가 많아도 2번이거나 줄곧 같은 옷으로 1회분이 방영되는 반면, 호텔 델루나 속 아이유는 상황에 맞게, 시대에 맞게 사극 속 한복부터 복고풍 의상, 현대의 수트를 넘나들며 미친 패션소화력과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아름다우면서도 괴팍한 성격을 가진 장만월 역할의 아이유가 극중 촬영한 아이템들은 매회 화제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착용할 수 있을 블라우스부터, 몸매를 잘 드러낼 수 있는 머메이드 체크 스커트,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하는 원피스 뿐만 아니라 패션에 포인트가 되는 귀걸이와 헤어핀 역시 아이유 파워를 보여주며 매회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헤어스타일 역시 반묶음 머리부터 히피펌을 연상시키는 구불구불한 웨이브 펌, 풀어헤친 생머리마저 모두 어울리는 그녀이다. 그 중에서도 악세사리와 헤어스타일 모두 일상생활에서도 적용할 수 있을 법한 의상이 화제가 됐다. 

일명 아이유 블라우스. 극 중에서는 체크 패턴의 머메이드 라인의 스커트와 진주 귀걸이와 매치해 레트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호텔의 CEO의 엘레강스함을 살리면서도 레트로한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호텔 델루나 속 아이유 블라우스는 

브랜드 '지코트'의 리본 블라우스이다. 심심할 법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커다란 리본과 꽃잎과 풀이 그린컬러로 자수가 들어가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악세사리와 패션스타일을 선보이며, 호텔 델루나의 드라마 줄거리 뿐만 아니라 아이유의 시대를 넘나드는 변화무쌍한 패션 스타일을 보는 것 또한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이다. "그녀의 패션을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다, 나도 저렇게 입어보고 싶다, 컨셉촬영을 해보고 싶다." 등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매 화 다양한 귀신들의 사연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아이유와 여진구의 환상 케미스트리는 제 2의 드라마 도깨비의 명성을 이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다음주 예고에서는 아이유가 오드리햅번을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과 머리스타일을 선보여서 더욱 화제가 됐다. 시청자들도 입을 모아 "아이유 미모 미쳤다.""역대급이다." 등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호텔 델루나 줄거리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고,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